번역/기타 번역

[애니메이트타임즈] 성우 히로세 다이스케 씨, 애니메 캐릭터 대표작 모음 (2024년판)

리피유 2024. 6. 3. 06:51

https://www.animatetimes.com/news/details.php?id=1715741669

声優・廣瀬大介さん、アニメキャラクター代表作まとめ(2024年版) | アニメイトタイムズ

【アニメイトタイムズ】

www.animatetimes.com


6월 3일은 성우, 히로세 다이스케 씨의 생일입니다. 축하합니다.

히로세 다이스케 씨는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텐마 츠카사 역이나, A3! 이카루가 미스미 역, 굿 나이트 월드의 이치/아리마 타이치로 등의 캐릭터들을 연기하는 성우입니다.

그런, 히로세 다이스케 씨의 생일을 기념해서, 애니메이트 타임즈에서는 "성우 히로세 다이스케 씨의 대표작은?"이라는 앙케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앙케이트에서는, 추천의 코멘트도 모집했습니다. 그런 코멘트의 중에서 골라서 소개합니다.


뮤지컬 테니스의 왕자님 - 키사라즈 아츠시/키사라즈 료
성우, 배우로서 활동하고 있는 히로세 다이스케 씨입니다만, 테니스의 왕자님 무대판에서 키사라즈 아츠시와 키사라즈 료의 연기를 잘 연기했을 때 엄청 감동했습니다. (20대ㆍ남성)

뮤지컬 마기 - 카심
한정된 공연 시간 안에서 카심의 심정을 최대한 표현하고 있어서 정말 멋있었다.

원작의 카심 팬으로서 해석 일치나 카심을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다는 감상도 있었어서, blu-ray등 향후 전달되었을 때 꼭 많은 분들이 봐주셨으면 좋겠다. (50대ㆍ여성)

왕실교사 하이네 - 레온하르트 폰 그란츠라이히
브루노 형 정말 좋아!의 기분이 넘쳐흐를 때나, 정말 싫어하는 공부가 조금  좋아하게 된 기분 변화나, 모든 것이 레온하르트 그 자체였습니다.
속편을 계속 기다리고 있습니다. (40대ㆍ여성)

애니메이션을 봤을 때 5화의 테스트 공부 회에서 선생님과의 대화를 보다가 그때 눈물이 멈추지 않아 너무 좋아하는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반년후 뮤지컬을 라이브뷰잉으로 보았을 때 노래와 연극과 춤에 매료되었던 추억이 있습니다. (20대ㆍ여성)

굿 나이트 월드 - 이치/아리마 타이치로
주인공의 현실세계와 플래닛(게임 세계)에서의 갭이 정말 좋게 표현되어 있었습니다! (50대ㆍ여성)

온라인 배신 작품이긴 하지만, 첫 주역작으로 쟁쟁한 공동 주연 성우들 중에서, 히키코모리의 현실 세계의 타이치로와 게임 세계의 이치를 연기하는 훌륭함에 감동했습니다.
독특한 세계관에 빠져드는 것도 히로세 씨의 연기가 있었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50대ㆍ여성)

A3! - 이카루가 미스미
푹신푹신 말하는 목소리부터, 쿨한 목소리까지 1캐릭터에서 가능한 게 굉장해 (30대ㆍ여성)

평소에 미스미 군은 이런 느낌인데, 무대에 오르면 분위가 바뀝니다!
그런 미스미 군이 정말 좋아요 (40대ㆍ여성)

느긋한 계열의 캐릭터지만 연극을 잘 하는 설정을 히로세 씨가 목소리만으로 아주 잘 표현하고 있다고 생각했으니까 (10대ㆍ여성)

동물이나 다양한 신기한 생물과 대화할 수 있는 신기한 계열의 캐릭터로, 이벤트 스토리에서는 운전이나 폴댄스 등의 능력을 선보여 항상 놀라움을 주는 캐릭터입니다.
연기력에 놀라고, 공연곡마다 다른 멋이 느껴집니다. (20대ㆍ여성)




1페이지만 번역
오늘은 정말 좋아하는 최애의 생일입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게요.